필기 2018년 1회 37번 cksdn7181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5월 18일 01:22 공유 벽체침입열량(30-t), 식품발생열량(5-t), 증발기 냉각열량(t-(-10))에서 델타t값의 부호는 어떤기준으로 정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5월 19일 00:2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델타t는 (높은온도 - 낮은온도)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델타t는 (높은온도 - 낮은온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