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7년 2회 3번 lspttyy 2025년 05월 22일 01:06 공유 문제에서 송풍기 부하는 실내 취득부하에 가산할 것이라고 되어 있는데, 전부하에만 가산하는 것이 아닌가요? 현열부하에도 가산하는 것이 이해가 잘 안됩니다 ㅠ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5월 23일 02:4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송풍기부하는 현열부하입니다.따라서 현열비 shf 구할 때 실내 전열부하에 포함시켜야 하며, 실내 현열부하에도 포함시켜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송풍기부하는 현열부하입니다.
따라서 현열비 shf 구할 때 실내 전열부하에 포함시켜야 하며, 실내 현열부하에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