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7년 2회 3번

문제에서 송풍기 부하는 실내 취득부하에 가산할 것이라고 되어 있는데, 전부하에만 가산하는 것이 아닌가요? 현열부하에도 가산하는 것이 이해가 잘 안됩니다 ㅠ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송풍기부하는 현열부하입니다.

    따라서 현열비 shf 구할 때 실내 전열부하에 포함시켜야 하며, 실내 현열부하에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