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두 문제가 해설과답이 다르네요

3상전력을 측정하는 3전력계법에서 각 상의 전력계의 지시값은 어떤 값을 나타내는가?

1최대값 2실효값 3순시값 4평균값

해설마다 실효값이 답인 경우도 있고 평균값이 답인경우가 있더라구요.

어떤게맞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하지만  몇 년도 몇 번 문제가 서로 다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