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도 3회 11번 문제 질의 입니다. oyh9132 2025년 05월 23일 13:18 공유 K A 델타T 계산하게 될 때 델타 T를 보통 To - Ti 을 하던경우가 많았는데 실내보다 실외가 낮을 경우에는 높은 온도에서 낮은온도를 무조건 뺀다고 이해하면 될까요? 실외가 높은 온도일때는 상관없는데 실외 온도가 실내보다 낮을 경우에는 실내온도 - 실외온도로 델타T 를 구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5월 24일 02:1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K A 델타T 계산할 때 델타T는 높은 온도 - 낮은 온도 가 맞습니다.실내보다 실외가 낮을 경우에는 높은 온도에서 낮은 온도를 빼는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oyh9132 2025년 05월 26일 08:28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K A 델타T 계산할 때 델타T는 높은 온도 - 낮은 온도 가 맞습니다.
실내보다 실외가 낮을 경우에는 높은 온도에서 낮은 온도를 빼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