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도 3회 11번 문제 질의 입니다.

K A 델타T 계산하게 될 때 

델타 T를 보통 To - Ti 을 하던경우가 많았는데 

실내보다 실외가 낮을 경우에는 높은 온도에서 낮은온도를 무조건 뺀다고 이해하면 될까요? 

실외가 높은 온도일때는 상관없는데 실외 온도가 실내보다 낮을 경우에는 실내온도 - 실외온도로 델타T 를 구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K A 델타T 계산할 때  델타T는  높은 온도 - 낮은 온도  가 맞습니다.

    실내보다 실외가 낮을 경우에는 높은 온도에서 낮은 온도를 빼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