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5년 2회 10번 lspttyy 2025년 05월 26일 00:36 공유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난방코일 부하를 구할 때 만약 문제에서 온도와 비열이 주어지면 Gct로 구해도 맞는 건가요? 이 문제의 경우 엔탈피밖에 없어서 엔탈피로 구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5월 26일 02:4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난방코일 부하를 구할 때 만약 문제에서 온도와 비열이 주어지면 G Cp Δt로 구해도 맞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난방코일 부하를 구할 때 만약 문제에서 온도와 비열이 주어지면 G Cp Δt로 구해도 맞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