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5년 2회 10번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난방코일 부하를 구할 때 만약 문제에서 온도와 비열이 주어지면 Gct로 구해도 맞는 건가요? 이 문제의 경우 엔탈피밖에 없어서 엔탈피로 구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난방코일 부하를 구할 때 만약 문제에서 온도와 비열이 주어지면 G Cp Δt로 구해도 맞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