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시험준비
안녕하세요? 임재기 교수님,
이번 5월 23일(금) 실시된 공조냉동기계기사필기시험본 수강생 송*규입니다.
교수님 덕분에 이번에 가채점결과 75점을 득점하여 필기시험 합격하였습니다.
문과대학을 졸업한지 36년이 되었고 금년초 다른회사 동영상을 듣고 열심히 공부했으나
아쉽게 55점을 받아 불합격되었습니다. 교수님 강의를 통해 열역학기초를 제대로 공부하게
계산문제를 푸는데 상당한 도움을 받았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기기능사 소방안전관리자 1급 등 자격증이 있으나 반드시 기사자격증이 필요해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문과생이라서 기초가 약한데 실기시험을 어떻게 준비하는 것이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현재 오전에는 일을 하고 오후와 저녁에 공부하고 있는 형편입니다.
예를 들어 처음부터 공부할때 A3용지로 문제를 작성하고 해답을 작성해서 외우는 방식이 좋은지
아니면 먼제 동영상을 쭉 듣고 기출문제를 푸는 것이 좋은지? 비교적 상세하고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기시험공부는 약 8개월 가량 되었습니다.
친절한 답변을 기다리면서 감사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앞의 질문과 같은 질문이어서 앞의 답변으로 대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