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조금 답답한 마음에 질문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1회차 공조냉동 실기를 1달반동안 열심히 준비해서(13개년 2회독 하고 시험을 봤습니다) 

시험을 봤으나 확실히 아 이건 합격한거같다 이러면 다음달 13일 결과발표일까지 느긋하게 기다리겠는데 현재 애매하게 합격인지 불합격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결과 발표날까지 기다리다 만약 불합격했으면 6월13일부터 다시 시작해서 2회차 실기를 보기엔 왠지 늦을거같고 해서 이런 상황이면 그냥 떨어졌다 생각하고 지금부터 천천히 다시 시작하는게 맞는걸까요? 만약 떨어졌다면 2회차실기때는 20개년 돌리고 시험을 보려고 합니다

조금 바보같은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시험보시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평소에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문제를 풀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합격했다고 하더라도 평소에 부족한 것을 공부하는 것은 앞으로 업무를 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약 불합격하게 되면 2회를 준비하는 결과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