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p320 문제]6 com99065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5월 26일 13:34 공유 5의 위치가 아니라 5' 위치에서 선도를 그리면 어떻게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5월 27일 00:47 (편집된 시간 2025년 05월 27일 00:4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5' 점에 그려도 오답은 아닙니다.다만 표준냉동사이클의 경우 과냉각도가 5℃ 이고, 일반적으로도 5점에 그리기 때문에 교재의 문제 풀이에서도 5점에 그린 것입니다.따라서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5점에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5' 점에 그려도 오답은 아닙니다.
다만 표준냉동사이클의 경우 과냉각도가 5℃ 이고, 일반적으로도 5점에 그리기 때문에
교재의 문제 풀이에서도 5점에 그린 것입니다.
따라서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5점에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