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p320 문제]6

 

 

5의 위치가 아니라 5' 위치에서 선도를 그리면 어떻게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5' 점에 그려도  오답은 아닙니다.

    다만  표준냉동사이클의 경우 과냉각도가 5℃ 이고,  일반적으로도 5점에 그리기 때문에  

    교재의 문제 풀이에서도 5점에 그린 것입니다.

    따라서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5점에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