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p322 문제]9

 

제가 생각한대로 하면 왜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4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부분은  동그라미 안에  점이  있는데  이 점은 화살표의 뾰쪽한 부분을 나타내는 것이므로

    위로 올라오는 방향을 가리킵니다. 

    즉, 배관이 위쪽으로 올라온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질문하신 대로 배관이 아래로 내려가게 그리면 안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죄송한데..제가 이해가 잘안되서요

    배관이 아래로 내려가게 그린게 아니라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모양을 그린건데요…

    0
  • 답변드립니다.

    동그라미 안에  점이  있는 부분은   위에서 보았을 때 배관의 내부가 보여야 합니다.

    질문에 올리신 배관은  배관의 내부가 보이지 않으므로  잘못된 것입니다.

    교재의 그림처럼 그려야 배관의 내부가 보이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