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p322 문제]9 com99065 2025년 05월 27일 07:54 공유 재질의) 오는 엘보로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모양으로 그렸는데 어떤게 잘못된건지 이해가..잘 안되네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5월 28일 01:3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평면도에서 동그라미 안에 점이 있는 부분은 위에서 보았을 때 배관의 내부가 보여야 합니다.질문에 올리신 배관은 배관의 내부가 보이지 않으므로 잘못된 것입니다.교재의 그림처럼 그려야 배관의 내부가 보이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imjaeki 2025년 05월 28일 01:36 교수님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조금 이해가 되실 것 입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평면도에서 동그라미 안에 점이 있는 부분은 위에서 보았을 때 배관의 내부가 보여야 합니다.
질문에 올리신 배관은 배관의 내부가 보이지 않으므로 잘못된 것입니다.
교재의 그림처럼 그려야 배관의 내부가 보이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조금 이해가 되실 것 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