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p322 문제]9

 

재질의) 오는 엘보로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 모양으로 그렸는데

           어떤게 잘못된건지 이해가..잘 안되네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평면도에서 동그라미 안에  점이  있는 부분은   위에서 보았을 때  배관의 내부가 보여야 합니다.

    질문에 올리신 배관은  배관의 내부가 보이지 않으므로  잘못된 것입니다.

    교재의 그림처럼 그려야 배관의 내부가 보이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조금 이해가 되실 것 입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