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 4번 질문입니다. dbwlswo1 2025년 06월 02일 10:40 공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02일 12:0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t2 - t1은 열교환기를 통과하는 공기의 입출구 온도이기 때문에 대수평균온도차를 쓸수 없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t2 - t1은 열교환기를 통과하는 공기의 입출구 온도이기 때문에 대수평균온도차를 쓸수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