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1회14번

안녕하세요 

해당문제에서 640L/m일때 출구수온이 29.25도씨로 내려갔는데 왜 응축온도는 32도씨로 그대로인가요?

비슷한 문제로 21년3회5번에서는 400L/m 일때 출구수온이 내려가면 응축온도또한 내려가서 결국 산술평균온도차도 같게되던데

22년 1회14번 같은경우는 왜 응축온도는 그대로인지 이 부분이 이해가 잘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의 3째줄 과 4째줄에 보시면  "냉각수량을  640L/min으로 증가시키지 않으면 원래의 응축온도를 

    유지할 수 없게 되었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원래의 응축온도 32℃를 유지시키는 조건으로 열통과율 K를 구하는 문제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