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회 13번 문제

2) 가열량

   q=GC(t5-t4)) 여기서 t5 는 값은 공기선도에서 구해야 되나요? 시험볼때 공기선도를 주나요?

4) 가습량

여기서도 절대습도 도 구한값이라 설명되는데   공기선도 없으면 못구하는 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t5 는 값은 공기선도에서 읽은 값입니다. 시험볼 때 공기선도는  주어집니다.

    2. 절대습도도 공기선도에서 읽은 값이며,  시험볼 때 주어지는 공기선도에서 읽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