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회 13번 문제 ttt988 2025년 06월 03일 05:53 공유 2) 가열량 q=GC(t5-t4)) 여기서 t5 는 값은 공기선도에서 구해야 되나요? 시험볼때 공기선도를 주나요?4) 가습량여기서도 절대습도 도 구한값이라 설명되는데 공기선도 없으면 못구하는 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04일 03:2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t5 는 값은 공기선도에서 읽은 값입니다. 시험볼 때 공기선도는 주어집니다.2. 절대습도도 공기선도에서 읽은 값이며, 시험볼 때 주어지는 공기선도에서 읽어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t5 는 값은 공기선도에서 읽은 값입니다. 시험볼 때 공기선도는 주어집니다.
2. 절대습도도 공기선도에서 읽은 값이며, 시험볼 때 주어지는 공기선도에서 읽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