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매 강제 순환 방식의 장점

올해 시험 문제에 나왔던 문제인데, 냉각능력이 우수하다가 아닌 냉동효과가 우수하다라고 했으면 오답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공학에서 냉동효과는 냉매 1kg이 증발기에서 증발하며 흡수하는 열량으로 다른 말로 하면

    냉매 1kg이 증발기에서 발휘하는 냉동능력입니다.

    따라서 냉동능력이 우수하다는 것은 냉동효과가 우수하다고 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지 아니면 부분 점수를 주실지 제가 확답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