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매 강제 순환 방식의 장점 lspttyy 2025년 06월 04일 05:36 공유 올해 시험 문제에 나왔던 문제인데, 냉각능력이 우수하다가 아닌 냉동효과가 우수하다라고 했으면 오답일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05일 13:4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동공학에서 냉동효과는 냉매 1kg이 증발기에서 증발하며 흡수하는 열량으로 다른 말로 하면냉매 1kg이 증발기에서 발휘하는 냉동능력입니다.따라서 냉동능력이 우수하다는 것은 냉동효과가 우수하다고 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다만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지 아니면 부분 점수를 주실지 제가 확답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공학에서 냉동효과는 냉매 1kg이 증발기에서 증발하며 흡수하는 열량으로 다른 말로 하면
냉매 1kg이 증발기에서 발휘하는 냉동능력입니다.
따라서 냉동능력이 우수하다는 것은 냉동효과가 우수하다고 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지 아니면 부분 점수를 주실지 제가 확답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