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회 9번 cksdn7181 2025년 06월 05일 02:09 공유 (2)-5내벽 난방부하 구할때 왜 동쪽에 있는 내벽은 안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05일 14:4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동쪽의 인접실은 난방조건이 동일하다고 되어있습니다.난방조건이 동일하기 때문에 열의 이동이 없기 때문에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동쪽의 인접실은 난방조건이 동일하다고 되어있습니다.
난방조건이 동일하기 때문에 열의 이동이 없기 때문에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