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3회 5번 질문입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내부에너지 변화량의 단위가 kJ/kg.K로 주어졌습니다.

       즉, 질량 1kg당, 온도차 1K 차이당  이라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온도차를 적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온도차의경우  절대온도차와 섭씨온도차는  같습니다. 즉  5K 차이 이면  5℃ 차이가 됩니다.

    2.증발기 출구점은 5점이라고 문제의 그림에 표시되어 있으며, 강의에서도 설명드렸습니다.

       증발기 출구지점은 5점이므로 h5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