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shelter72 2025년 06월 06일 07:55 공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06일 14:0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Gv 는 증발기에서 증발한 냉매량이며 발생기에서 발생하는 냉매량이기도 하고, 응축기에서 응축되는 냉매량 이기도 합니다.Gv를 구하는 방법은 2025년 교재 977p 밑에서 3번째 식으로 구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Gv 는 증발기에서 증발한 냉매량이며 발생기에서 발생하는 냉매량이기도 하고,
응축기에서 응축되는 냉매량 이기도 합니다.
Gv를 구하는 방법은 2025년 교재 977p 밑에서 3번째 식으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