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5월1일 시행 1번문제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기출문제 2011년5월1일 시행 1번문제입니다

(4)번 냉각기 입구온도  구하는데 환기량 6500 이 아닌  급기8000 으로 구하는게 이해가 안되어

질문 올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교수님. 기출문제 2011년5월1일 시행 1번문제   

     다음페이지 개념풀이로 이해를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