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5월1일 시행 1번문제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기출문제 2011년5월1일 시행 1번문제입니다
(4)번 냉각기 입구온도 구하는데 환기량 6500 이 아닌 급기8000 으로 구하는게 이해가 안되어
질문 올립니다.
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기출문제 2011년5월1일 시행 1번문제입니다
(4)번 냉각기 입구온도 구하는데 환기량 6500 이 아닌 급기8000 으로 구하는게 이해가 안되어
질문 올립니다.
댓글
교수님. 기출문제 2011년5월1일 시행 1번문제
다음페이지 개념풀이로 이해를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