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3회 13번 질문입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형광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안정기에서 열이 발생하므로 형광등이라고 표현을 해줘야 하는데

    그런 표현이 없으므로 백열등이라고 본 것이며,

    일반적으로 냉동창고에서 형광등을 사용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백열등이라고 판단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