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3회 13번 질문입니다. dbwlswo1 2025년 06월 06일 11:22 공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06일 14:1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형광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안정기에서 열이 발생하므로 형광등이라고 표현을 해줘야 하는데그런 표현이 없으므로 백열등이라고 본 것이며,일반적으로 냉동창고에서 형광등을 사용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백열등이라고 판단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형광등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안정기에서 열이 발생하므로 형광등이라고 표현을 해줘야 하는데
그런 표현이 없으므로 백열등이라고 본 것이며,
일반적으로 냉동창고에서 형광등을 사용하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백열등이라고 판단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