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표 관련 질문

교수님 안녕하세요 습공기선도 관련 문제를 풀다보니 습공기선도(h-x si선도) 내 건구온도선이 서로 평행하지 않아서 의문이 들어서 여쭤봅니다 (ex. 건구온도 14도 선과 34도선이 서로 평행하지 않음) 점점 온도가 낮아질수록 눕는것 같더라고요 원래 이게 정상인가요? 점점 눕는게 맞다면 문제 풀 때 평행선을 좀 쉽게 그리는 방법이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건구온도 선 사이에서 평행선을 긋는 것은 바로 옆의 건구온도 선과 평행하게 긋는 것이 최선입니다.

    즉, 14도와 15도 사이의 건구온도 선을 긋는 다면 14도 이든 15도 이든 가까운 건구온도선과 

    평행하게 긋는 것이 최선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