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2회 14번
안녕하세요
(2)번 문제에서 b-C 간의 관지름(mm)을 구하시오 라고 나와있는데
문제어서 관지름(mm)을 구하라고 했으니까 답도 40mm라고 적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답지랑 강의에서는40A 라고 나와있어서 이부분이 애매합니다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2)번 문제에서 b-C 간의 관지름(mm)을 구하시오 라고 나와있는데
문제어서 관지름(mm)을 구하라고 했으니까 답도 40mm라고 적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답지랑 강의에서는40A 라고 나와있어서 이부분이 애매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관 지름을 나타내는 단위로 A : mm 이고 B : inch 입니다.
따라서 질문하신대로 mm로 써도 되고 A로 써도 되며,
단위를 안쓰고 40이라고만 써도 됩니다.
(문제에서 mm로 답을 하라고 했으므로 40은 40mm로 채점을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