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2회 14번

안녕하세요

(2)번 문제에서 b-C 간의 관지름(mm)을 구하시오 라고 나와있는데

문제어서 관지름(mm)을 구하라고 했으니까 답도 40mm라고 적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답지랑 강의에서는40A 라고 나와있어서 이부분이 애매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관 지름을 나타내는 단위로 A : mm 이고  B : inch 입니다.

    따라서 질문하신대로 mm로 써도 되고 A로 써도 되며,

    단위를 안쓰고 40이라고만 써도 됩니다.

    (문제에서 mm로 답을 하라고 했으므로 40은 40mm로 채점을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