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1회 7번 dbwlswo1 2025년 06월 09일 23:38 공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0일 13:34 (편집된 시간 2025년 06월 10일 13:3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몰리엘 선도에서 냉매증기와 냉매액의 비율을 나타낼 때 전체길이 K-M에서 K-G의 길이는 전체냉매량 중에서 냉매증기의 비율이고, G-M의 길이는 냉매액의 비율입니다. 참고로 전체냉매량의 길이는 K-M 입니다.2. 열교환기에서 K로 들어가 H로 나가는 냉매는 액분리기에서 나온 냉매액이므로 1-0.914가 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몰리엘 선도에서 냉매증기와 냉매액의 비율을 나타낼 때 전체길이 K-M에서 K-G의 길이는
전체냉매량 중에서 냉매증기의 비율이고, G-M의 길이는 냉매액의 비율입니다.
참고로 전체냉매량의 길이는 K-M 입니다.
2. 열교환기에서 K로 들어가 H로 나가는 냉매는 액분리기에서 나온 냉매액이므로 1-0.914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