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손실열량을 구할때 관해서

06년3회8번 문제에서 손실열량 동쪽과 남쪽의 열량을 구하고 합한 수치를 따로 적지않았는데 유리창을 통한 손실열량=312+228.8=540.8W 이렇게 안적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05년 3회 5번 문제에서는 벽체를 통한 부하를 구하고 외벽과 내벽을 합한 수치를 적었는데 무슨 차이가 있어서 어떤때는 총손실열량을 적고 어떤 때는 안적는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하라는 대로 한 것입니다.

    1.2005년3회 5번의 경우는 벽체를 통한 부하, 유리창 및 문을 통한 부하를 구하라고 했으므로 

       방위별 부하를 구한 후 합한 것이며,

    2. 2006년3회 8번의 경우는  남쪽, 동쪽 부하를 각각 구하라고 되어 있으므로 그대로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