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 3회 3번 제가 이해한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십니까. 06년 3회 3번 질의가 많은 것을 알고 있지만 또 질문드려 죄송합니다. 제가 이해한 내용을 자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제가 이해한 것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 내용은 모두 맞습니다.

    다만 3)번의 질문에서 펌프의 흡입압력 계산시 E점부터 시작하는 이유는  E점의 압력이 20kPA로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즉, 시작하는 지점의 압력을 알아야 하는데 알려진 압력은  E점밖에 없기 때문에 E점에서 시작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