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1년도 5월1일 문제1번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실기 11년도 5월1일 문제1번 질문입니다.

소문제 5번에서 "공기냉각기의 냉각열량을 구하시오" 라고만 명시되어 있고 

요구단위가 적혀있지 않으면 수험자가 임의로 [kW], 또는 [KJ/h]로 단위 선정해도 괜찮은건가요?

아님 풀이처럼 [KJ/h] 단위로 풀이해야 하는 건가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단위에 대하여 아무 말이 없으면 수험자가 임의로 [kW], 또는 [KJ/h]로 단위 선정해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