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1년도 5월1일 문제1번 질문있습니다 hans7009 2025년 06월 12일 01:38 공유 안녕하세요.실기 11년도 5월1일 문제1번 질문입니다.소문제 5번에서 "공기냉각기의 냉각열량을 구하시오" 라고만 명시되어 있고 요구단위가 적혀있지 않으면 수험자가 임의로 [kW], 또는 [KJ/h]로 단위 선정해도 괜찮은건가요?아님 풀이처럼 [KJ/h] 단위로 풀이해야 하는 건가요?확인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2일 12:0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단위에 대하여 아무 말이 없으면 수험자가 임의로 [kW], 또는 [KJ/h]로 단위 선정해도 괜찮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단위에 대하여 아무 말이 없으면 수험자가 임의로 [kW], 또는 [KJ/h]로 단위 선정해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