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0년 9월12일 문제4번과 12년 7월8일 문제4번 오타여부 hans7009 2025년 06월 12일 01:46 공유 안녕하세요.문제 풀이중 실기 10년 9월12일 문제4번과 12년 7월8일 문제4번이 같은 문제이나풀이과정에서 (1) 제빙부하…② Q2의 풀이 답안이 “ 57.896 [kW] ” 로 되어 있는데 계산기를 아무리 해봐도"57.986 [kW] 로 나와서 혹시 오타가 난게 아닌가 하여 문의 드립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2일 13:0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내용은 오타입니다. 57.986이 맞습니다.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수정하도록 하겠으며 정오표에도 올려놓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오타입니다. 57.986이 맞습니다.
오타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오타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하도록 하겠으며 정오표에도 올려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