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량" 구하는 문제 kth1346 2025년 06월 12일 12:05 공유 [문제]건구온도 15℃의 습공기 300㎥를 30분 동안에 20℃까지 가영하는 데 필요한 열량은 약 몇 kJ/h인가?(단, 공기비열 1.01kJ/kg. K, 밀도kg/㎥[풀이 및 정답]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2일 13: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죄송하지만 몇년도 몇번 문제인지, 필기인지 실기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하지만 몇년도 몇번 문제인지, 필기인지 실기인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