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회 3번 질문입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이 문제에서 실내풍량은 실내로 급기하는 풍량을 의미합니다. 즉, 전체 풍량을 의미합니다.

       실내에서 공조기로 리턴되는 풍량이 아닙니다.

       따라서 교재의 풀이가 맞습니다.

    2.(5)번 풀이를 보시면 외기부하 구할 때  실내풍량(전체풍량)으로 구하기도 하고,  외기량으로 

      구하기도 합니다.

    3.(6)번도 마찬가지로  실내풍량이 전체풍량이므로  교재의 풀이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