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1 8 질문 dbwlswo1 2025년 06월 14일 03:04 공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4일 13:0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A사이클과 B사이클의 냉동능력 및 소요동력을 비교하는 것이므로 단위는 질문하신 것처럼 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A사이클과 B사이클의 냉동능력 및 소요동력을 비교하는 것이므로 단위는 질문하신 것처럼 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