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도 2회 12번
배관문제 여기서 풀이에는 3가지 형식의 답이 주어 졌습니다.
1. 중간냉각기 완전한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
2. 중간냉각기에 냉각코일이 없는 경우
3, 과냉각기를 이용한 2단압축 1단 팽창 사이클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문제에서는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이라는말이 없는데
어떻게 파악을 하나요??
0
배관문제 여기서 풀이에는 3가지 형식의 답이 주어 졌습니다.
1. 중간냉각기 완전한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
2. 중간냉각기에 냉각코일이 없는 경우
3, 과냉각기를 이용한 2단압축 1단 팽창 사이클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문제에서는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이라는말이 없는데
어떻게 파악을 하나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문제의 그림에서 “중간냉각기”라는 이름이 있고, 중간냉각기에 냉각코일이 그려져 있는 것으로
볼 때 이 사이클은 “중간냉각이 완전한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 이라고 판단됩니다.
2. 문제의 그림에서 중간냉각기에 냉각코일이 있으므로 “중간냉각기에 냉각코일이 없는 경우”는
당연히 아닙니다.
3. 문제의 그림에서 “중간냉각기”라고 되어있으니 과냉각기를 이용한 2단압축 1단 팽창 사이클도
당연히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