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안녕하세요 교수님

이번 1회차 실기 합격률이 16%정도이던데 교수님의 실기 강의 덕분에 65점으로 한방에 합격했습니다.

올해 초 기계과 졸업하고 취업때문에 최대한 빨리 따려고 노력했더니 1회차 동차합격까지 할수있었네요

초반에 실기공부 시작할때 정말 힘들었지만 강의영상들을 곱씹으면서 이해하니 점차 속도도 빨라지고

자신감이 생기더군요. 질문도 많이해서 죄송한 마음이 크지만 명확한 답변에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교수님 감사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저의 강의가 도움이 되었다니 저도 매우 기쁩니다.

    원하는 직장에 취업도 하기시길 바라며  앞날에 좋은 일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