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체 내표면 온도

19년 3회 11번에서는 실내 온도에서 표면 온도를 빼주는데 17년 3회 12번에서는 표면온도에서 실내온도차로 빼는 이유가 이해되지 않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열역학에서 처럼 열을 받았는지 열을 주었는지를 결정하는 경우가 아니면

    열량의 절대량을 구하는 것이므로 (높은 온도- 낮은 온도)로 계산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