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2020년도 3회 13번 문제
띄어쓰기를,하면,이상하게,글자가,따로,써지는,문제가,있어서,쉼표를,띄어쓰기,대신하여,사용함을,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2020년도 3회 13번 ㅇ문제를 ㅂ풀고 ㅇㅣㅆ습니다.공기선도가,시험문제에서,주어지는,것인가요?아니면,제가,따로,그리면서,엔탈피값,상대습도선,현열비선,절대습도값을,모두,적어야하나요?
0
띄어쓰기를,하면,이상하게,글자가,따로,써지는,문제가,있어서,쉼표를,띄어쓰기,대신하여,사용함을,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2020년도 3회 13번 ㅇ문제를 ㅂ풀고 ㅇㅣㅆ습니다.공기선도가,시험문제에서,주어지는,것인가요?아니면,제가,따로,그리면서,엔탈피값,상대습도선,현열비선,절대습도값을,모두,적어야하나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공기선도를 이용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시험에서 공기선도가 주어집니다.
주어진 공기선도에 작도하시면 됩니다.
크기는 A4 보다는 크고 A3 보다는 작은 크기로 주어집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