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star2002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6월 17일 03:49 공유 실기기출집 829p에서 문제 2번액분리기의 설치목적과 설치위치로 (1) 설치목적: 액냉매를 분리하여 냉매 증기만 흡입시켜 액압축을 방지(2) 설치위치: 증발기와 압축기 사이 이렇게 정리해도 되나요? 2번째 질문)) 실기기출집 840p 문제 13번에서 실제성적계수를 구할때 체적효율을 곱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궁금합니다 실제 피스톤 토출량이나 실제 냉매량 구할때만 체적효율을 곱하고, 실제 성적계수와는 상관 없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7일 13:06 (편집된 시간 2025년 06월 17일 13:0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액분리기 설치 목적과 설치 위치는 맞습니다.2.실제 피스톤 토출량이나 실제 냉매량 구할때만 체적효율을 곱하고, 실제 성적계수와는 상관 없는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액분리기 설치 목적과 설치 위치는 맞습니다.
2.실제 피스톤 토출량이나 실제 냉매량 구할때만 체적효율을 곱하고, 실제 성적계수와는 상관 없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