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중 시험지 표시 pronety 2025년 06월 18일 06:45 공유 문제를 풀다보면 복잡해서 해당 시간에 동그라미로 표시를 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8일 11: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원칙은 어떤 표시도 하면 안됩니다.연필로 표시한 후에 지우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그러나 산업인력 관리공단에서는 부정행위로 볼 정도의 표시가 아니면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은 어떤 표시도 하면 안됩니다.
연필로 표시한 후에 지우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산업인력 관리공단에서는 부정행위로 볼 정도의 표시가 아니면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