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중 시험지 표시

문제를 풀다보면 복잡해서 해당 시간에 동그라미로 표시를 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원칙은 어떤 표시도 하면 안됩니다.

    연필로 표시한 후에 지우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산업인력 관리공단에서는 부정행위로 볼 정도의 표시가 아니면 수험생에게 불리하지 않게 

    처리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