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1회 10번 단위관련 질문드립니다.

코일 가닥수를 구하기 위해서 온수수량을 구하는데 단위를 [m^3/s]가 아닌 [m^3/h]로 구하는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온수수량 단위를 [m^3/s]로 하면 소수점 이하 유효 숫자가 너무 적기 때문에  [m^3/h]로 구한 것

    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온수수량 단위를 [m^3/s]로 하고  소수점 이하 유효 숫자를 충분히 하여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