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3회 7번 질문입니다 dbwlswo1 2025년 06월 18일 15:45 공유 1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9일 12:5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단우가 주어지지 않은면 임의의 단위로 해도 됩니다.다만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단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단위는 피스톤 압출량은 m3/h, 냉동능력은 kW 또는 kJ/h, 압축기 소요동력은 kW 등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단우가 주어지지 않은면 임의의 단위로 해도 됩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단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단위는 피스톤 압출량은 m3/h, 냉동능력은 kW 또는 kJ/h,
압축기 소요동력은 kW 등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