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2회 6번 ninja41 2025년 06월 18일 21:11 공유 기통수 비 = 저단 기통수 / 고단 기통수 인건 알겠습니다이 문제에서는 체적 효율이 같아 난처하진 않았지만 만약 체적효율이 다르다면 어떻게 될까요?또한 비슷한 맥락이지만 기통수 비 에서 말한 V는 실제 피스톤 토출량(G*v) 인가요 아니면 이론 피스톤 토출량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9일 13: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기통수비는 기통수가 몇 개 인지에 대한 비율이므로 체적효율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2. 기통수 비 에서 말한 V는 이론 피스톤 토출량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기통수비는 기통수가 몇 개 인지에 대한 비율이므로 체적효율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2. 기통수 비 에서 말한 V는 이론 피스톤 토출량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