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로당 코일 길이

실기기출집 755p 문제 5번의 소문제 3번에서

 

제가 풀이한 방법도 올바른지 궁금합니다

 

2번째 질문))

 

실기기출집 738p 문제 4번에서 전체 질량 G가 문제조건에 없다면

총냉매량 G를 구하는 것 외에도 그냥 1이라고 산정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질문하신대로 풀어도 됩니다.

        다만, (1.5 X 3.86) X 10³을 쓰셨는데  (2.5 X 3.86) X 10³처럼 보입니다.

        0.015에서의 1자처럼 쓰셔야  1.5를 2.5로 오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못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 주변 사람에게 읽어보라 했는데  2.5라고 읽었습니다.

        영어 엘자의 필기체 소문자도 가능하면 ℓ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

    2. 이 문제에서는 G를 구해보면 1이지만,  1이 아닌 경우가 있으므로  그냥 1이라고 산정하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