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로당 코일 길이 star2002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6월 19일 10:29 공유 실기기출집 755p 문제 5번의 소문제 3번에서 제가 풀이한 방법도 올바른지 궁금합니다 2번째 질문)) 실기기출집 738p 문제 4번에서 전체 질량 G가 문제조건에 없다면총냉매량 G를 구하는 것 외에도 그냥 1이라고 산정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9일 13:39 (편집된 시간 2025년 06월 19일 13:4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질문하신대로 풀어도 됩니다. 다만, (1.5 X 3.86) X 10³을 쓰셨는데 (2.5 X 3.86) X 10³처럼 보입니다. 0.015에서의 1자처럼 쓰셔야 1.5를 2.5로 오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못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 주변 사람에게 읽어보라 했는데 2.5라고 읽었습니다. 영어 엘자의 필기체 소문자도 가능하면 ℓ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2. 이 문제에서는 G를 구해보면 1이지만, 1이 아닌 경우가 있으므로 그냥 1이라고 산정하면 안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질문하신대로 풀어도 됩니다.
다만, (1.5 X 3.86) X 10³을 쓰셨는데 (2.5 X 3.86) X 10³처럼 보입니다.
0.015에서의 1자처럼 쓰셔야 1.5를 2.5로 오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잘못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 주변 사람에게 읽어보라 했는데 2.5라고 읽었습니다.
영어 엘자의 필기체 소문자도 가능하면 ℓ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
2. 이 문제에서는 G를 구해보면 1이지만, 1이 아닌 경우가 있으므로 그냥 1이라고 산정하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