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tnals5341 2025년 06월 19일 11:20 공유 안녕하세요. 59점으로 불합격해서 2회차에 다시 시험을 봐야합니다.1회차에서 저온공조관련문제와 증발식응축기?와관련된문제가나왔는데 기출에서는 한번도 본적이 없던 문제였던거같습니다.2005년이전에나왔던기출인가요?아니면아예신출문제인가요?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19일 14:0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저온공조 문제는 신규 문제입니다. 저온공조 방식은 필기 이론편 51p에서 배운 내용입니다.2.겨울철 응축압력이 낮아지는 경우 문제는 유사문제가 있습니다.(21년2회 14번, 22년1회1번) 22년1회1번 문제에서 고압측 압력 이 바로 응축압력 이므로 유사문제가 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저온공조 문제는 신규 문제입니다.
저온공조 방식은 필기 이론편 51p에서 배운 내용입니다.
2.겨울철 응축압력이 낮아지는 경우 문제는 유사문제가 있습니다.(21년2회 14번, 22년1회1번)
22년1회1번 문제에서 고압측 압력 이 바로 응축압력 이므로 유사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