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59점으로 불합격해서 2회차에 다시 시험을 봐야합니다.

1회차에서 저온공조관련문제와 증발식응축기?와관련된문제가나왔는데 기출에서는 한번도 본적이 없던 문제였던거같습니다.

2005년이전에나왔던기출인가요?아니면아예신출문제인가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저온공조 문제는 신규 문제입니다.

       저온공조 방식은  필기 이론편 51p에서 배운 내용입니다.

    2.겨울철 응축압력이 낮아지는 경우 문제는 유사문제가 있습니다.(21년2회 14번, 22년1회1번)

       22년1회1번  문제에서 고압측 압력 이 바로 응축압력 이므로 유사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