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부하 구할 때

기사실기24년 2회12번   면적/명 * (현열+잠열) 이랑   24회 1회 1번 (면적*명) * 현열.   (면적*명)*잠열 로 구했는데

똑 같이 현열 잠열은 문제에 주어져 있고,  질문은 왜  면적/명.  이랑  면적*명. 으로  구하여 젔나요? 

비전공자라 잘모르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식은 n*(현열+잠열) 인데...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비전공자 이더라도 문제를 천천히 읽어보면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문제를 풀기전에  문제에서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주어진 조건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1. 24년1회1번 문제에서는 조건8에  실내인원 : 0.2인/m² 라고 되어 있습니다.

       즉, 바닥 1m²당 0.2인이 근무한다는  것이므로  면적 x 0.2 = 총 인원수  가 되는 것이며,

    2. 24년2회12번 문제에서는 조건 표4에서 재실인원 1인당의 면적(m²/인)이 주어졌습니다.

       즉, 표에서  사무실 5는 1인당 5m²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므로  면적/5 = 총 인원수 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