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실기기출집 700p 문제 4번의 소문제 1번에서

 

유량의 빈칸을 적을때, 표 선정에 나온 유량이 아닌 그림속의 실제 유량으로 적어야 하나요?

 

A-B의 실제 유량이 400L/min인데 표에서 선정하면 380보다 더 큰 570L/min이더라구요

문제에서 표에 선정한 것을 넣으라는 특별한 조건이 없으면 , 그러면 이때 빈칸속에 넣어야 할 것은 표의 570L/min가 아닌 그림속의 실제 유량인 400L/min을 넣어야 하는 것으로 개념 정리를 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표가 주어지고 이런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이 많아서 헷갈려서 개념정리를 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유량의 빈칸을 적을 때, 표 선정에 나온 유량이 아닌 그림 속의 실제 유량으로 적는 것이 맞습니다.

    그림 속의 실제 유량인 400L/min을 넣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