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실기기출집 700p 문제 4번의 소문제 1번에서
유량의 빈칸을 적을때, 표 선정에 나온 유량이 아닌 그림속의 실제 유량으로 적어야 하나요?
A-B의 실제 유량이 400L/min인데 표에서 선정하면 380보다 더 큰 570L/min이더라구요
문제에서 표에 선정한 것을 넣으라는 특별한 조건이 없으면 , 그러면 이때 빈칸속에 넣어야 할 것은 표의 570L/min가 아닌 그림속의 실제 유량인 400L/min을 넣어야 하는 것으로 개념 정리를 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표가 주어지고 이런 비슷한 유형의 문제들이 많아서 헷갈려서 개념정리를 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유량의 빈칸을 적을 때, 표 선정에 나온 유량이 아닌 그림 속의 실제 유량으로 적는 것이 맞습니다.
그림 속의 실제 유량인 400L/min을 넣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