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star2002 2025년 06월 22일 13:32 공유 실기기출집 590p에서 문제 2번 가열기 용량이나 가습량을 구할때 pQ가 아닌 G로 한건 실내 송풍량의 단위가 kg이기 때문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3일 01:3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가열기 용량이나 가습량을 구할때 ρQ가 아닌 G로 한 건 실내 송풍량의 단위가 kg이기 때문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가열기 용량이나 가습량을 구할때 ρQ가 아닌 G로 한 건 실내 송풍량의 단위가 kg이기 때문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