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3회 2번

20년 3회 유사문제는 평균온도를 산출평균온도차로 구하라고 나와있는데

15년 1회 2번 문제는 따로 언급없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했더라고요.

대수라는 언급이 있어야 대수로 구하는거 아닌가요?

언급자체가 없으면 대수로 구해야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아무 말이 없으면 대수평균온도차 또는 산술평균온도차  둘 중 본인이 익숙한 것으로

    구해도 됩니다.

    다만 대수평균온도차가 좀더 정확하기 때문에 저는 가능하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