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3회 2번 sbasyh 2025년 06월 23일 02:15 공유 20년 3회 유사문제는 평균온도를 산출평균온도차로 구하라고 나와있는데15년 1회 2번 문제는 따로 언급없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했더라고요.대수라는 언급이 있어야 대수로 구하는거 아닌가요?언급자체가 없으면 대수로 구해야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4일 01:3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아무 말이 없으면 대수평균온도차 또는 산술평균온도차 둘 중 본인이 익숙한 것으로구해도 됩니다.다만 대수평균온도차가 좀더 정확하기 때문에 저는 가능하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아무 말이 없으면 대수평균온도차 또는 산술평균온도차 둘 중 본인이 익숙한 것으로
구해도 됩니다.
다만 대수평균온도차가 좀더 정확하기 때문에 저는 가능하면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