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녀누 2회 7번 (라) 문항 문의 sb1679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6월 23일 02:24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우선 강의 너무 잘듣고있습니다.24년 2회 7번 (라)항 1기통당 행정체적을 구하는 문제에 질문이 있습니다.설명해주신 방법도 이해를 하였고 사진처럼 2번방식으로 풀어도 상관없을까요?그리고 1기통당 행정체적이 맨위에 빨간색 네모친 부분이라고 이해하면 될까요?Vact : 실제 체적 , Gact : 실제 냉매량, V : 총 행정체적(이론), Vs : 1기통당 행정체적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4일 01:4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질문하신 방법으로 풀어도 됩니다.2. 질문에 올린 V = π/4……식은 문제 풀이에 불필요한 식이므로 시험에서는 적을 필요가 없습니다.3. 그리고 V를 총 행정체적 이라고 하는 것은 정확한 용어가 아닙니다. V는 총 이론체적(=총 배출제적) 이라고 해야 정확한 용어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질문하신 방법으로 풀어도 됩니다.
2. 질문에 올린 V = π/4……식은 문제 풀이에 불필요한 식이므로 시험에서는 적을 필요가 없습니다.
3. 그리고 V를 총 행정체적 이라고 하는 것은 정확한 용어가 아닙니다.
V는 총 이론체적(=총 배출제적) 이라고 해야 정확한 용어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