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녀누 2회 7번 (라) 문항 문의

안녕하세요 교수님

우선 강의 너무 잘듣고있습니다.

24년 2회 7번 (라)항 1기통당 행정체적을 구하는 문제에 질문이 있습니다.

설명해주신 방법도 이해를 하였고 사진처럼 2번방식으로 풀어도 상관없을까요?

그리고 1기통당 행정체적이 맨위에 빨간색 네모친 부분이라고 이해하면 될까요?

Vact : 실제 체적 , Gact : 실제 냉매량, V : 총 행정체적(이론), Vs : 1기통당 행정체적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질문하신 방법으로 풀어도 됩니다.

    2. 질문에 올린  V = π/4……식은 문제 풀이에 불필요한 식이므로 시험에서는 적을 필요가 없습니다.

    3. 그리고 V를  총 행정체적 이라고 하는 것은 정확한 용어가 아닙니다. 

        V는 총 이론체적(=총 배출제적) 이라고 해야 정확한 용어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