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실내부하 = 전풍량  X (실내공기 엔탈피 - 취출공기 엔탈피) 입니다.  

        따라서 교재의 풀이가 맞습니다.

    2. 질문에 올린 “ 외기+실내가 혼합되는 엔탈피에서 외기만 빼면 실내부하가 나오는거” 라고 한

        내용이    (혼합공기 엔탈피 - 외기 엔탈피 = 실내부하)  라는 것이라면  잘못알고 있는 것입니다.

        (혼합공기 엔탈피 - 외기 엔탈피 = 실내부하) 가 아닙니다.

    3.정리합니다.

       실내부하 = 전풍량  X (실내공기 엔탈피 - 취출공기 엔탈피)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