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기 솔브기능을 사용하여 긴 계산과정을 풀어도 괞찬을지요?

계산식은 생각나는데 이항 이라던지 안하고 계산기 솔브로 바로 답을내도 상관없을까요?

바쁘신데 사소한 질문 죄송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의 정책이 어떻게 변할 지 모르지만 현재는 솔브기능을 사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