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기 솔브기능을 사용하여 긴 계산과정을 풀어도 괞찬을지요? tryme75 2025년 06월 23일 08:49 공유 계산식은 생각나는데 이항 이라던지 안하고 계산기 솔브로 바로 답을내도 상관없을까요?바쁘신데 사소한 질문 죄송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4일 02:1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산업인력관리공단의 정책이 어떻게 변할 지 모르지만 현재는 솔브기능을 사용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의 정책이 어떻게 변할 지 모르지만 현재는 솔브기능을 사용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