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3회 4번문제 (1227쪽)

안녕하세요 교수님 

문제에서 체적효율 구하는 문제인데..

Qe=qe*G 에서 G=Qe/qe 130*3.86/1621.9-491=0.444

0.444=800/0.4*3600 *X 

SOLV(nv)=79.92 이렇게 구해도 맞을런지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의 정책이 바뀌지 않는 한  현재는 솔브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질문에 올린 풀이 과정에서 괄호를 해야 하는 부분이 있으며, 

    풀이 과정을 답안지에 쓸 때 체적효율의 기호를 X로 했다가 최종적으로는 nv로 쓰면 잘못된 것입니다.

    가능하면 둘 다 nv로 쓰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풀이과정을 보고 오답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Qe=qe*G 에서 G=Qe/qe 130*3.86/(1621.9-491)=0.444

    0.444=800/(0.4*3600) *X   그리고  여기서 X대신 nv 로 써야 합니다.

    SOLV(nv)=79.92  여기서 SOLV라는 글자는  쓰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교수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