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307쪽 키르히호프 제 2법칙

키르히호프 제 2법칙에서 기전력의 합 계산과 전압강하의 합 계산할때에 폐회로망 안에 있는 것을 계산하여야 해서 나머지들은 무관하다는 것 까지는 이해했는데

왜 -I4R4는 고려 안해주는건가요?

폐회로망이 거기 안에 있는거 아닌가요 E4도 고려해주는데[…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회로망에 R4가 없기 때문에 적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