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307쪽 키르히호프 제 2법칙 alswl123 2025년 06월 24일 07:44 공유 키르히호프 제 2법칙에서 기전력의 합 계산과 전압강하의 합 계산할때에 폐회로망 안에 있는 것을 계산하여야 해서 나머지들은 무관하다는 것 까지는 이해했는데왜 -I4R4는 고려 안해주는건가요?폐회로망이 거기 안에 있는거 아닌가요 E4도 고려해주는데[…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6월 25일 01:3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회로망에 R4가 없기 때문에 적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회로망에 R4가 없기 때문에 적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