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기 피스톤 압출량

이론 과 실제 피스톤 압출량(토출량,배출량)이 아리송합니다. 

문제 1번 은 실제적에 체적효율 해주었고, 이론은 은 피스톤 총배출체적을 구했습니다. 

그런데  문제 2는 이론 압출량에 체적효율 을  해주었습니다.

질의 1 - 두 문제는 다른 문제로 봐야하는건가요?

질의 2- 기본적으 실체적은 피스톤 총배체적에 비체적으로 나눠어주고,체적효율을 곱해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잘못알고 있는건가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두 문제는 다른 문제입니다.

      첫번쨰 문제는  이론 토출량에서  실제 토출량을 구하는 문제이고,

      두번째 문제는 실제 토출량에서 이론 토출량을 구하는 문제입니다.

    2.실제 토출량 = 이론 토출량 X 체적효율 입니다

    3. 문제에서 아무 말이 없이 피스톤 토출량 이라고 되어있으면  이론 토출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