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기 피스톤 압출량

이론 과 실제 피스톤 압출량(토출량,배출량)이 아리송합니다.
문제 1번 은 실제적에 체적효율 해주었고, 이론은 은 피스톤 총배출체적을 구했습니다.
그런데 문제 2는 이론 압출량에 체적효율 을 해주었습니다.
질의 1 - 두 문제는 다른 문제로 봐야하는건가요?
질의 2- 기본적으 실체적은 피스톤 총배체적에 비체적으로 나눠어주고,체적효율을 곱해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잘못알고 있는건가요?
0

이론 과 실제 피스톤 압출량(토출량,배출량)이 아리송합니다.
문제 1번 은 실제적에 체적효율 해주었고, 이론은 은 피스톤 총배출체적을 구했습니다.
그런데 문제 2는 이론 압출량에 체적효율 을 해주었습니다.
질의 1 - 두 문제는 다른 문제로 봐야하는건가요?
질의 2- 기본적으 실체적은 피스톤 총배체적에 비체적으로 나눠어주고,체적효율을 곱해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잘못알고 있는건가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두 문제는 다른 문제입니다.
첫번쨰 문제는 이론 토출량에서 실제 토출량을 구하는 문제이고,
두번째 문제는 실제 토출량에서 이론 토출량을 구하는 문제입니다.
2.실제 토출량 = 이론 토출량 X 체적효율 입니다
3. 문제에서 아무 말이 없이 피스톤 토출량 이라고 되어있으면 이론 토출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